GETTING MY 신사역 몰디브 셔츠 룸 010 4892 5533 TO WORK

Getting My 신사역 몰디브 셔츠 룸 010 4892 5533 To Work

Getting My 신사역 몰디브 셔츠 룸 010 4892 5533 To Work

Blog Article

예약문의 전화연결 터치



신사역 몰디브 셔츠 룸 010 4892 5533

본명은 하워드 몬테규. 로스트 룸의 물건 중 펜의 소유자. 열쇠를 훔쳐 팔려고 했던 부하를 펜으로 살해하고, 그 사건을 주인공인 조 밀러 형사가 담당하면서 모든 사건의 발단이 된다. 조의 열쇠를 뺏기 위해 애나를 납치하고, 열쇠로 열어놓은 문으로 애나가 들어가자 문을 닫아 리셋시켜 애나를 사라지게 만든 장본인.

트럼프 카드를 오랫동안 본 사람들은 모두 기절했다. 본래 교단에서 보관하고 있던 물건이지만, 루버가 이걸 훔쳐 여러모로 잘 써먹고 다녔다.

현빈 이미지 넘 안 좋은데 외모만 보고, 연기 캐릭터 보고 넘나들 빠지시더군요

물건을 추적하는 자. 현금으로 거액의 돈을 받고 물건에 대한 정보를 알려준다. 다만 군단은 받지 않는다고 한다. 군단이 물건을 숨기려고 해서 싫다고 하는데, 물건이 알려지길 원하는 것 같다.

이기가 죽는 장면을 봤기에 혹시 몰라 정신과에서 상담을 받는데, 조가 다른 곳에 갔다오는 사이 위즐 일당에게 납치되고 만다. 조와 위즐 일당이 싸우는 동안 도망치려고 로스트 룸에 들어갔다가 문이 닫혀 '리셋'되고 사라져버렸다.

Get endless entry to the most beneficial stories on Medium — and assistance writers while you’re at it. Just $5/thirty day period. Upgrade 신사역 몰디브 셔츠 룸 010 4892 5533

결말에서는 미쳐버린 마틴 루버가 자신이 루 형사를 살해했다는 것을 자백하자 그를 체포하려고 총을 발포하려 했으나 마틴이 안경을 써서 총을 무력화한 덕분에 실패한다. 마틴은 리 브리지워터에게 '오브젝트에 대해 알 준비가 됐다면 날 찾아오도록해'라는 말을 남기고 사라진다.

이후 애나를 찾기 위해 조와 잠시 행동을 같이한다. 꽤 괜찮은 팀플레이를 보였으나 조가 빈틈을 보이는 순간 아니나다를까 그를 펜으로 튀겨버리려고 했다. 하지만 로스트 룸 안에선 모든 물건이 효력을 잃는다는 것을 미처 몰랐기에 그대로 제압당하고 방금 털고 나온 크로이츠펠트의 집으로 도로 던져진다.(...)

거스 제이콥: 안린 콘로이의 아내. 선샤인 호텔의 주인이었으나 알린 콘로이의 실험 비극 이후로 더 이상 오브젝트에 연관되려 하는 것을 꺼려한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위에 언급한 칼이 이러한 특별한 물건인지, 아니면 보통 물건인지는 직접적으로 명시되지 않았으나, '물건'들을 조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는 언급으로 보아 '칼' 역시 어떤 능력을 가지고 있을지 모른다.

우연히 '열쇠'를 손에 넣게 되어 로스트 룸에 얽힌 사건에 휘말린 형사가 딸을 그 로스트 룸 안에서 실종되면서 딸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일어나는 초자연적인 사건들이 주 내용이다.

조는 그의 죽음에 큰 충격을 받아 이후로는 자신이 살인자로 오해받는 한이 있더라도 절대로 아는 사람을 끌어들이지 않으려 하게 된다.

후에 물건을 빼앗으러 온 이들에게 총질을 당하는 사건을 겪고나자 빗 때문에 위협당하는 삶에 염증이 났는지 주인공에게 빗을 넘겨준다. 약간 모자란 듯한 행동을 보이는데 원래 그런 건지 빗의 남용으로 인한 부작용인지는 불확실하다. 홈페이지 신사역 몰디브 셔츠 룸 010 4892 5533

Report this page